티스토리 뷰
이번 KBS2 고려 거란 전쟁 드라마 16화에서는 고려의 서북면 도순검사 양규 장군과 김숙흥의 역사적 활약과 함께 죽음으로 이어지는 최후의 모습과 비극적인 결말이 방영 되었습니다. 고려 거란 전쟁 드라마 속 양규 장군과 김숙흥의 명장면들을 다시 한번 보고 이번에 열연을 펼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양규 역 지승현 배우님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볼게요.
고려 거란 전쟁 양규 장군 죽음
실제 역사 속에서 양규 장군은 거란의 제2차 침략(1010~1011) 시기에 흥화진을 지켜내고 곽주, 무로대, 이수, 석령, 여리참 등 여러 지역에서 많은 수의 거란군을 제압하고 승리하면서 많은 수의 고려 포로를 구출하였다 라고 확인이 됩니다. 드라마 속에서 이러한 활약들이 잘 연출되어 이번에 양규 장군의 존재를 확실히 알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고려 거란 전쟁 드라마 속 양규 장군의 활약상과 곁에서 늘 함께하는 김숙흥 장군의 모습을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 ▼ ▼ ▼ ▼ ▼ ▼ ▼ ▼ 고려 거란 전쟁 16화 양규, 김숙흥 장군 활약상 모음 ▼ ▼ ▼ ▼ ▼ ▼ ▼ ▼ ▼ ▼
고려 거란 전쟁 양규 지승현
이번 고려 거란 전쟁 드라마를 통해 혼신의 열연을 펼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 지승현 님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위의 촬영 메이킹 비하인드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양규 역을 위해 많은 고생을 하였고 노력파 배우임을 알수있으며 인성 또한 훌륭한 모습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경상북도 안동시 출신으로 생일은 1981년 12월 19일이며, 현재 빅웨일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키 176cm, 혈액형은 A형으로 알려져있으며, 현재 기혼으로 가족으로는 아내와 슬하에 자녀 2명이 있습니다.
프로필상에 특이한 부분은 병역에 있는데 지승현 배우는 대한민국 육군 중위로 만기 전역한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고려 거란 전쟁 드라마 속 양규 장군 역과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
지승현 배우는 이번 고려 거란 전쟁 드라마로 대중들의 많은 관심과 인기를 얻어서 앞으로 더욱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앞으로의 작품 활동에 큰 응원을 부탁드립니다.